질문 답변 목록 › 분류: 소액결제 현금화 › 휴대폰 소액결제 미납 요금에도 소멸 시효가 있나요?



아니요! 결제대행사마다 정책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른 결제대행사를 통해서 결제를 시도해 보신 뒤 결제가 가능한 결제대행사를 이용하여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미성년자 및 외국인, 법인명의, 선불폰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자신도 모르던 연체이력이 있을수도 있고 중요한 일이 아니기에 까먹고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실 수 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중 아이폰은 정보이용료 한도를 현재까지는 사용할 수 없다.

즉,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미납요금 소액결제, 미납폰 연체자 등과 같이 소액결제가 되지 않는 분들이 현금화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 평소에 소액결제만 즐겨하시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결제를 하시게 되어도 정책 사유에 해당이 됩니다.

미납으로 소액결제 정책일 때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이용료 한도가 있습니다.

해당 사용자를 차단하시면, 내질문 목록에서 해당 사용자의 질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사실 대처 방법이라기보다는 가벼운 후기에 가깝습니다. 제가 미납 문자를 받았을 때 여기저기 검색을 했는데, 참고할 만한 글이 생각보다 적어서 당황스러웠거든요. 저와 같은 분들이 없었으면 해서 글을 남겨봅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란 매달 부여되는 한도를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수있는 결제수단 입니다

스팸이 아닌 걸 확인하고 미납센터라는 곳에 전화를 오지게 했는데, 계속 통화 중.... 결국 홈페이지에 문의글을 소액결제 미납전문 남겼습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